본문 바로가기
일상 🌻

gs25 행운약과 크림치즈쿠키&불닭볶음탕 추천추천!

by 쭈루 2023. 6. 23.
728x90
반응형

약과는 안 좋아하지만 약과쿠키는 좋아합니다. 얼마 전에 개인카페에서 파는 약과 쿠키를 사 먹고 이 맛에 약과쿠키를 사 먹는구나 싶었어요. 그런데 가격이 4,000원에서 5,000원 하길래 자주는 못 먹겠다 했는데 gs에서!! gs에서 크림치즈가 들어간 약과쿠키를 출시했지 뭐예요. 언제 나오나 기다리고 있다가 우리 동네 gs 어플로 픽업 구매했어요.

정가 2,500원인데 gs페이로 결제시 1+1이고 지금 어플에서 10% 할인하고 있어서 2,250원에 두 개 구입했어요.

크기는 손바닥만 한 크기로 적당했습니다. 쿠키 부분은 부스러기가 생기는 집청이 스며들기 전 쿠키였어요. 쿠키도 촉촉했으면 어떨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쿠키였습니다. 마실거 필수예요! 약과는 진짜 쫀득하고 달달하고 깨끗한 맛이었어요. 크림치즈도 적당히 올라가져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. 이 가격에 이 정도 맛이면 솔직히 가성비 너무 좋은 것 같다 싶었어요. 진짜 쿠키가 촉촉했으면 전 계속 사 먹을 것 같아요. 그리고 생각보다 엄청 달지 않은 것 같아서 만족했습니다. 약과쿠키 완성도가 진짜 좋아요.

그리고 우연히 어플보다가 불닭볶음탕면 발견했거든요. 이거 예전에 단종됐다가 다시 나왔더라고요. 단종됐을 때 아쉬웠는데 진짜 매운 거 당길 때 직빵입니다. 와 진짜 얼얼함에 만족감이 배로 올라가요 거기다 약과쿠키 먹고 먹었더니 진짜 세상 만족했습니다. 국물라면이다 보니 안에 토핑을 추가하면 진짜 더 맛있어요. 떡, 소시지, 만두 등 진짜 다 어울려요!! 미쳤어요.

이것도 gs어플에서는 1+1행사하니깐 어플 있으시다면 꼭 사 먹어보세요. 매운 거 못 드시면 안 드시는 걸 추천해요. 근데 전 너무 좋았어요! 열라면 보다 매운 것 같았어요. 저 사실 매운 거 안 좋아하는데 가끔 당길 때가 있더라고요!

그리고 또 진짜 마지막으로 청귤 아이스티 제로가 1+1이길래 사봤어요. 아이스티는 항상 복숭아만 먹어봤는데 청귤맛 먹어보니 불닭의 매운맛을 싹 잡아주더라고요. 맛은 꼭 어디서 먹어본 익숙한 느낌이었는데 미에로 화이바? 라는 음료수와 비슷한 것 같아요. 깔끔하니 좋더라고요. 

오늘 먹은 것들은 추천해요! 내돈내산

아 그리고 우리 동네 gs어플에서 약과 관련 이벤트 진행 중이니 어플에서 확인해 보시고 제품 사실 때 gs포인트 꼭 적립하세요

728x90
반응형